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은가은 별사랑 결승순위 스포

카테고리 없음

미스트롯2 1라운드 마스터총점 대국민응원투표 실시간문자투표합산 TOP7최종승자결과발표. 1위 3321점 양지은, 2위 18점차 홍지윤, 3위 김다현, 4위 김태연, 5위 김의영, 6위 은가은, 7위 별사랑 순으로 차지하며, 2라운드에서 가려질 최종 진 탄생된다.결승전 2라운드미스트롯2 최종회 3월 4일(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미스트롯2 TOP7 별사랑,김태연,김의영,홍지윤,양지은,김다현,은가은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대망의 결승전 1라운드.
미스트롯2 결승전 총 2주 간 1, 2라운드로 나누어 진행 총 8주간 대국민 응원 투표 점수 마스터 총 점수 더불어 실시간으로 문자 투표를 받는 방식이다.문자 투표 수익금 사랑의 열매 전액 기부한다.

결승전 1라운드는 신곡 미션 TOP7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유명 작곡가와 협업 결승 무대만을 위한 신곡을 부르는 무대가 펼쳐졌다. 준결승전 7위 은가은 신곡 티키타카로 정열적인 살사 리듬이 인상적인 라틴 댄스에 도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은가은은 리듬감과 곡 소화력, 무대매너까지 완벽한 삼박자를 이루며 최고 점수 100점, 최저 점수 88점이라는 높은 점수를었었다. 김다현은 인연이라 슬펐노라로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섬세한 감성을 실어 전하는 노련한 무대를 펼치며 최고 97점-최저 80점을 받았다.

양지은은 찐이야, 고맙소 등 줄줄이 히트곡을 터트린 알고 보면 혼수상태의 곡 ‘그 강을 건너지 마오’로 절절한 트롯 감성을 터트려내 최고 100점 최저 88점을 받아 은가은과 동률을 이뤘다. 붉은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등장 예쁘다 탄성을 절로 자아낸 홍지윤은 엄마 아리랑의 작곡가 윤명선의 ‘오라’로 매혹적인 팜므파탈로 변신, “홍지윤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이라는 평과 함께 최고 100점 최저 90점을 받았다.

막힌 속을 뻥 뚫는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은 ‘도찐개찐’으로 깜찍한 윷놀이 퍼포먼스를 곁들여 마스터들의 큰 박수최고 100점 최저 88점을 받았다. ‘미스트롯’ 전 시즌을 통틀어 최연소 결승 진출자 김태연은 디스코 트롯곡 ‘오세요’로 10살 나이다운 귀여운 댄스와 더불어 ‘설현 뒤태 엔딩’을 선보였고. “모두를 행복하게 만드는 무대”라는 흐뭇한 평 최고 100점 최저 91점을 홍지윤을 꺾었다.


준결승전 영예의 진에 빛나는 ‘현역부의 자존심’ 별사랑은 영탁 작곡가 팀의 ‘돋보기’를 받아 백업댄서들과 화려한 칼 군무를 선보여, 또 하나의 대박 트롯 곡 탄생 별사랑 최고 100점 최저 90점 홍지윤과 같은 점수 김태연 다음 2위 별사랑의 무대를 끝으로 실시간 문자 투표가 종료되었다.


그런가하면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깜짝 축하 무대가 마련 마스터들과 참가자, 언택트 청중단의 환호성 만들었다. 사랑의 콜센타 오프닝 곡으로도 유명한 ‘날 보러 와요’에 남진의 ‘나야 나’로 발군의 실력을 뽐내며 어깨를 들썩이게 했고, 임영웅은 전 시즌 진이자, TOP6 대표로 ‘미스트롯2’ TOP7을 향해 응원한다 힘을 북돋웠다.

RSS Feed

https://praise1004.tistory.com/rss